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교환과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코어업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2-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05

[제품교환]

1) 단순 변심일 경우
결재가 완료되었으나 제품발송 전이라면 동일가격 제품으로만 교환이가능하며 동일 가격 제품이 없을 경우 주문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제품 수령후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 교환 신청이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별도 부과됩니다!

2) 제품에 문제가 있는경우
제품에 문제가 있는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무료배송 교환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코어업 고객센터 (1800-1955)로 문의해주세요.

[반품]

1) 단순 변심일 경우
배송을 받은 시점에서 7일 이내 가능하며 구매하실 때 배송비를 지불하셨을 경우 3,000원,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셨을 경우 왕복배송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신청을 하시고, 바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제품 수령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2) 제품에 문제가 있는경우
무료반품을 진행 해드리고 있으며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신청을 하시고, 바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제품 수령 확인 후 처리해 드립니다.

-----

단순변심 교환,환불시 아래와 같은 경우는 교환과 환불이 어렵습니다.

1.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지, 상품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제외)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소비자의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상품이 제작에 들어간 경우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교환/반품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닫기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